넷플릭스에서 가장 야한 영화 <타이거> > 넷플릭스 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에서 가장 야한 영화 <타이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글쓴이
댓글 0건 조회 1,288회 작성일 20-08-14 04:40

본문


넷플릭스에서 가장 야한 영화 <타이거>


넷플릭스에서 가장 야한 영화 &lt;타이거&gt;
 





장르 - 드라마 , 복싱 , 불륜 


사실 이 영화는 개인적으로 복싱,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골랐고 그냥 액션영화나 한편 볼까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틀어본 영화입니다. 기본적인 전개는 복서의 생활, 드라마 장르가 맞지만 중간중간 계속해서 나오는 높은 수위의 베드씬이 보는이로 하여금 당혹스러움을 자아냅니다. 





넷플릭스에서 가장 야한 영화 <타이거>






남미 복싱챔피언 '타이거 라몬 알비아' 그는 이제 은퇴를 고려해야 할 나이지만 세계 챔피언이 되고 싶은 꿈을 버리지 못하고 선수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자신의 실력은 줄고 체력 또한 떨어지지만 실력있고 젊은 도전자들이 줄을 서고 있어서 라몬의 방어전은 점점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지 않겠다는 집념 하나만큼은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기에 노련한 라몬에게 한 순간 틈을 보이는 순간 호랑이가 먹이를 물 듯 한번에 숨통을 끊는 실력을 보여줍니다. 


승리를 위한 축하파티를 즐기는 라몬, 이렇게 고생하며 자신의 벨트를 지키는 이유는 바로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아내와 사랑스러운 딸 그리고 자신을 똑닮은 아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북적거리고 소란스러운 아침이지만 이 모든 게 나 보내는 행복입니다. 가난하고 배고픈 시절을 보냈던 라몬 그가 가지고 있는건 오직 2개의 주먹 뿐이었고 그 주먹으로 이렇게 성공을 하고 자신의 가족을 지탱하고 있다는 것 아마 라몬에게는 선물과 같은 감사한 일상 입니다.


아이들을 학교에 바래다 주고 라몬은 부인과 새로운 사업을 준비하게 되는데 복싱 챔피언인 자신의 이름을 이용해 스포츠 용품을 판매하는 것이죠. 그러나 라몬은 이 모든 것이 자신을 향한 압박, 은연중에 모두가 은퇴를 할 때라는 걸 강요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아직 세계 챔피언 일에는 나머지 꿈꾸는 목표가 있는데 자신이 아직 할수 있다는 걸 가족들은 몰라 줍니다. 이렇게 머리가 복잡해 질 때는 체육관에 나가는 게 최고입니다. 잠시 내려놓고자 찾은 체육관에서 자꾸 눈길이 가는 회원을 발견합니다. 여자이지만 뛰어난 실력을 갖고 있는 데보라를 관심있게 바라보는 라몬 ..





넷플릭스에서 가장 야한 영화 <타이거>

넷플릭스에서 가장 야한 영화 <타이거>
넷플릭스에서 가장 야한 영화 <타이거>

 






여기서부터 갑자기 전개가 스포츠 영화에서 베드씬 가득한 영상으로 뜬금없는 전개가 이어지긴 하는데요. 갑자기 훅 치구 들어오는 베드신에 많이 당황 하실 수 있습니다. 분명 타이틀과 썸네일 소개글을 보고 복싱영화라 생각하고 관람을 시작했는데 지금까지 넷플릭스에서 봤던 그 어떤 야한 영화보다 강한 수위와 영화인지 야동인지 구분이 안가는 베드신과 노출에 적지않게 놀랐습니다.





넷플릭스에서 가장 야한 영화 <타이거>
넷플릭스에서 가장 야한 영화 <타이거>






액션 장면이나 복싱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다소 심심한 영화가 될 수도 있겠지만 성향이 S쪽을 좋아하는 분이 있다면 미터기를 폭발시킬 만큼 만족하실 영화라 생각합니다. 재밌는건 이 영화를 IMDB에서 찾아보면 이렇게 수위가 높은 야한영화임에도 불구하고 네덜란드에서는 12세 관람가입니다. 주말에 심심할때 킬링타임용으로 추천해드며 넷플릭스 영화 <타이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집계

오늘
225
어제
548
최대
568
전체
19,519
Copyright © ralphslauren-polo.com All rights reserved.